안녕하세요. 오렌지메세지 운영팀입니다.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. 장비교체 작업 및 발송서버 복구로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. ◆ 장애 개요 1) 장애 원인 : 알림톡 발송량 증가 2) 장애 현상 : 알림톡 발송 지연 현상 및 홈페이지 접속 지연(엑셀, 주소록 로딩) ◆ 장애 발생 및 처리 시간 - 장애발생 시간 : 2020년 09월 21일 12시 50분 - 장애처리 시간 : 2020년 09월 23일 20시 00분 ◆ 향후 장애조치 방안 - 지속적인 서버 정기 점검 - 실시간 서버 메모리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- 서버 메모리 스펙 향상 다시 한 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 감사합니다. |